※ 손님은 등록만 가능하며 수정삭제를 할 수 없습니다.

 
NO.4675 ratun (2017-10-08 11:40:50)  댓글
햇빛이 화창하니 정말 좋네요 과일이나 곡식이 잘 익을 것 같은 이 햇빛 ~~저는 다육을 키우기 때문에 이 햇빛이 너무나 사랑스러워요.
즐거운 하루 되세요
천사랑 :  이번 추석은 좀 늦은편이여서 과일도 맛있고 햅쌀도 맛좋더라구요. 딸아이가 명절 선물이라고 국화화분을 몇개 사왔는데 만개를 했어요. 하루에 몇번씩 베란다 나가서 그아이들 보는 재미가 솔솔해요. 다육이 잘 키우시나봐요? 저는 몇가지 키우다가 실패했어요. 그낭 푸른 나무는 20년된것도 잘 자라는데 다육이는 이상하게 실패를 하네요. ㅠㅠ (2017-10-10) 
 
NO.4674 lmklyj (2017-10-04 23:40:21)  댓글
저는400점이 넘었어요~등업 부탁드립니다~
천사랑 :  등업해 드렸습니다. 이제 보실수 게시판 맨끝에 공개된 패턴 몇가지가 있으니 참고하세요.^^ (2017-10-10) 
왕왕초봉 :  400점이 넘어야 등업이 되는군요 저는 이제 40점 ㅎ·ㅎ 등업축하드려요 (2017-10-19) 
 
NO.4673 규아러브 (2017-10-03 08:01:46)  댓글
본격적인 추석 연휴가 시작되었네요
모두 추석 연휴 건강하고 즐겁게 보내세요
천사랑 :  길고 긴 연휴도 끝났고 추석도 지났고~~~~ 홀가분하니 좋습니다. 그쵸? ^^ (2017-10-10) 
 
NO.4672 쨔잔 (2017-09-29 17:33:31)  댓글
한동안 바빠서 들어 오지못했더니 이제는 장열릴때 보내주시던 문자가 안와서 들어와보면 장끝나고ㅠㅠ
문자알림좀 보내주세요~ 이젠좀 여유가 생겨서 ^^ 긴명절들 잘보내시구요 .. 쌀쌀하네요 감기조심하세요.
천사랑 :  연휴가 너무 길었던것 같아요. 여저기저 후유증으로 힘들어 하는 분들이 많더라구요. 문자는 올한해 주문내역이 있는 분들께만 발송해 드렸답니다. ㅠㅠ (2017-10-10) 
 
NO.4671 미소맘77 (2017-09-28 08:12:45)  댓글
300점 겨우 채웠는데 채우자마자 400점으로 올리셔서 ㅠㅠ
등업해주세용 ㅎㅎ
천사랑 :  등업 해드렸어요. 수고하셨습니다.^^ (2017-09-28) 
 
NO.4670 아그네스 (2017-09-27 23:43:17)  댓글
300점 넘었네요
등업부탁드립니다
천사랑 :  에구~ 죄송해요. 이전공지글 내용을 그대로 뒀군요. 400으로 상향 조정 되었어요. 그런데요~ 등업 되신다해도 크게 다른건 없습니다. 게시판 하나만 더 보시는건데 특별한건 없습니다. ^^ (2017-09-28) 
 
NO.4669 좋은엄마 (2017-09-27 15:38:20)  댓글
오늘 날씨가 비가왔다가, 햇빛쨍쨍 더웠다가~~ 종잡을 수가 없네요~
지금은 금방이라도 비가올것 같아요
오늘같은 날은 왠지 더 게을러지는거 같아요~ㅋㅋ
지금부터 마음 잡고 바느질 좀 하려하는데...괜히 게으름피우면서 컴 앞에서 떠날줄을 모르네요~ㅋㅋ
지금 마음 먹은김에 미싱으로 가야겠어요
모두 즐건 저녁되세요~~^^
천사랑 :  어제 잠깐 몇방울 떨어지는듯 하더니 해가 나더라구요.^^ 그러더니 갑자기 밤날씨가 쌀쌀해졌어요. 바느질하기 정말 좋은 계절입니다. 저도 언능 추석 보내고 바느질하고 싶어요. 줄거운 하루 되세요.^^ (2017-09-28) 
 1  2  3  4  5  6  7  8  9  10    
※ 손님은 등록만 가능하며 수정삭제를 할 수 없습니다.